[Just4Fun] Nana, Raina, & Lizzy AFTERSCHOOL Update Google+

모두 좋은 아침이용~~♪ 컴백이 얼마 안남아써요~>_<!!!!! Flashback~! 근데 구글플러스 넘 어렵다..ㅠㅠ

selamat pagi semua~~♪ sebentar lagi Comeback~>_<!!!!!Flashback~! tapi, Google+ ini sungguh sulit..ㅠㅠ

Nana Lim

짠~ 다크 렝 등장ㅎㅎ 오늘 자정에 애프터스쿨의 Flashback 티저 영상이 공개됩니다*_* 사랑이들~ 조금만 기다려요♡

Selamat malam ㅎㅎ malam ini Teaser AFTERSCHOOL Flashback akan di rilis *_* honey~ tunggulah sebentar lagi ♡

Raina Oh

오늘 우리 플래시백 티저 나와써용ㅋㅋ 봤어요 쟈기들~~~~~? 엄청 열심히 준비했는데 진짜 떨린당♥♥♥♥ 우리 멋있죠^3^ 꺅! 컴백무대 기대해줘용~ㅎㅎ

Hari ini Flashback teaser akan dirilis ㅋㅋ apakah keren~~~~~? saya siap bekerja keras benar-benar harus siap♥♥♥♥ so nice ^3^ kya! mari berharap banyak untuk comeback ~ㅎㅎ

Lizzy Park